본문 바로가기
일상

강화도 애견동반 식당, 바베큐 캠프

by 보라빛하루 2019. 8. 20.

수도권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 강화도는 주말을 이용해 많이 찾고 있는 여행지입니다.  거리적 압박감이 있는 동해로의 여행을 대신해 선택하여 다녀온 동막해수욕장에서 일정을 보내고 강화도 인근 맛집을 검색하며 알게 된 곳입니다. 

 

 

반려동물과 함께해요.

 

요즘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이 5백만이 넘는다고 하죠.  이렇게 가족처럼 함께 보내다 보니 휴가기간을 이용해 떠나는 여행에도 혼자 둘수없어 함께 여행을 떠나는 분들도 많고 곳곳에 함께 할 수 있도록 펜션이나 식당들도 많이 늘어나고 추세이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할 곳 또한 애견동반 가능한 식당으로 캠핑 형식을 접목한 강화도 맛집입니다.

애견전용 식당이 아닌 애견동반 식당으로 목줄은 꼭 필수입니다.

 

 

멀리 캠핑을 떠나지 않아도 캠핑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이곳 바비큐 캠프는 강화도 애견 동반 식당으로서 예약이 필수로 운영되고 있는 식당입니다.  캠핑을 떠나면 삼겹살은 꼭 먹어주는 메뉴이듯 이곳 바비큐 캠프에서도 제일 인기 있는 메뉴 훈제 삼겹살과 소시지 구이를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고 잠시 기다리면 이렇게 숯불에 구워진 고기를 맛볼수 있어요.  지글지글 익어가는 고기가 익어가는 모습을 눈으로 볼 수 없어 아쉬운 점이 있을 수 있지만, 옷에 냄새가 스며들지 않아서 이 부분은 좋았답니다.

 

 

 

고기를 먹을때 소시지가 빠질 수 없죠.  함께 주문했던 소시지도 나왔어요.  집에서 구워 먹던 맛보다 자연에서 맛보는 소시지 맛도 역시 좋네요.  꽁냥꽁냥 캠핑을 즐기는 기분의 분위기에 취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양이 적게 나오는게 살짝 아쉽네요.  저흰  목살구이 맛도 궁금해서 추가 주문을 했는데 제 입맛에는 목살 구이가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숲 속의 자연 친화적인 환경에서 여유롭게 식사를 할 수 있었고요.  신나게 뛰어놀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도 좋을 강화도 애견 동반 식당이었어요.  숲 속에 위치한 만큼 야외에서 식사를 할 때 주변에 벌레가 있을 수 있다는 점도 알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강화도 바베큐 캠프◀

 

정기휴무: 화요일, 수요일

영업시간: 12시- 21:00

마지막 주문: 20시

예약 필수 운영되는 식당

 

 

#강화도애견동반식당  #강화애견동반  #바베큐캠프  #강화도바베큐캠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