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보령 머드 축제 소개합니다.

by 보라빛하루 2019. 7. 14.

세계인이 함께하는 축제 보령 머드 축제 소개합니다.  올해로 22번째를 맞이하는 보령 머드 축제가 7월 19일부터 28일까지 대천해수욕장에서 진행됩니다.  매년 7월이면 개최하는 대표적인 여름축제로 국내에 많은 축제 중에서 외국인이 많이 참여하는 축제이기도 합니다.  수도권과 2시간 거리 그리고 중간에 위치해 있어 근접성이 좋은 축제입니다.

 

 

 

 

머드의 특징 및 효능

 

진흙을 함유한 점토성 물질과 동식물 분해산물, 그리고 토양 염류 등이 퇴적되어서 오랜 세월에 거쳐 지질학적 미생물의 분해 작용을 받아 형성이 되었습니다.  머드에는 일반적으로 피부 방지 노화를 방지해주는 천연 미네랄 등이 다량으로 함유되어있어 피부에 탄력을 주거나 피부 노폐물 제거 등 피부미용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대천 해수욕장 주변에서 채취한 바다 진흙을 가공하여 머드 파우더와 머드 워터는 OEM 생산 판매되고 있으며, 보령시가 품질보증을 하고 있습니다.

 

 보령 머드축제 안내입니다.

 

 

 

축제의 장, 보령 머드축제 요금을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존은  20세 이상에서 64세 이하분들, 그리고 11세에서 19세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성인 기준 입장료는 월요일- 목요일까지는 12,000원 금요일-일요일은 14,000원입니다.  청소년 또한 요일은 동일 적용되며 입장료는 10,000원과 12,000원으로 나눠지고 있습니다.  

 

키즈존은 만3세이상 10세 이하의 어린이와 보호자가 입장할 수 있으며 입장료는 할인된 금액으로 보호자에게는 월요일-목요일까지 4,000원, 금요일-일요일은 6,000원이며, 어린이도 요일은 동일하게 적용되고 있으며 9,000과 11,000원으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기타만 3세 미만의 유아는 입장이 불가하며 보령시민, 국가유공자 장애우, 그리고 만 65세 이상 경로우대자는 신분증과 기타 증빙할 수 있는 서류로 30% 할인 혜택이 있으니 필히 지참하시면 됩니다.

 

 

다른 즐길거리도 안내합니다.

 

K-POP 슈퍼콘서트 공연으로 보령 머드 축제의 열기를 한층 뜨겁게 잘 궈줄 것이며, 공군 블랙이글스 에어쇼도 예정되어 있고, 개막식과 폐막식의 공연이 끝나고 나면 불꽃 판타지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바다 위에서 즐기는 해양 워터파크 체험, 갯벌 게임 체험, 갯벌 미니 마라톤 대회, 머드팩 체험, 특화음식 푸드존 운영 등 다채로운 체험행사를 진행하며 즐길거리를 선사할 것입니다.

 

 

보령 머드 축제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유료입장 팔찌 착용을 해야만 하며, 머드체험행사를 제외한 공연행사의 경우에는 팔찌 착용 없이 자유로운 관람이 가능하며, 축제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애완동물의 출입은 제한하고 있으니 이점도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보령머드축제  #보령축제   #머드축제   

댓글